반려동물 인구 천만 시대에 반려동물 맞춤형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종합가전기업 신일은 오는 3~5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반려동물전문엑스포 '펫서울 카하 2018'에서 펫 가전 브랜드 ‘퍼비(Furby)’ 제품을 선보인다.

 

IoT 펫 항균탈취휘산기(오른쪽)

행사기간 동안 신일의 홍보 부스에서는 △펫 공기 청정 온풍기(4계절용) △ IoT 항균 탈취 휘산기 △펫 항균 탈취 스프레이를 판매한다. 이외 △펫 전용 스파&드라이 △반려동물 자동 발 세척기 △자동 공놀이·급식기 △급수기(적정 온도 조절방식) △고양이 전용 장난감 등을 전시하고 시연한다.

펫 전용 스파&드라이는 목욕, 마사지, 드라이가 모두 가능한 제품이다. 전용 욕조 물속으로 공기를 분사해 공기방울을 만들어내며, 수십 만개의 공기방울이 반려동물의 털 속으로 파고들어 목욕과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한다. 배수 후 욕조 바닥판에서 나오는 바람을 이용해 1차 드라이 후 전용 브러시로 2차 드라이하면 반려동물의 털을 보다 세심하게 건조한다.

펫 공기청정온풍기

아울러 신일은 무더위에 지친 반려동물과 보호자를 위해 인기 여름가전인 서큘레이터와 냉풍기(아이스팬)를 판매한다. 특히 신일의 서큘레이터는 에어컨과 함께 사용 시 냉기가 골고루 퍼져 냉방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실내 공기가 좋지 않을 경우 빠른 환기 효과를 볼 수 있어 좋다.

행사 기간 동안 퍼비 제품을 소개하고 정답을 맞히는 ‘퀴즈 이벤트’,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포스트잇 이벤트’,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는 ‘인증샷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또한 오는 4일에는 퍼비 제품 박스를 디자인 한 만화가 권태성이 방문객의 얼굴을 그려주는 ‘캐리커쳐 이벤트’도 선보인다.

사진=퍼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