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가 더욱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아웃도어 업계의 롱패딩 역시즌 마케팅이 거세다. 지난 시즌 절정에 이르렀던 롱패딩의 인기가 이번 시즌에도 유지될 것이란 전망이 나오며 이번 시즌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반응을 미리 살피기 위해서다. 아웃도어 업계는 신상품 출시와 더불어 얼리버드 소비자를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실시해 한여름 롱패딩 구매에 나선 이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아이더

사진=아이더 제공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올 겨울 주력 상품인 롱 다운재킷 신제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얼리버드 인 서머' 이벤트를 실시해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더의 올 겨울 롱패딩 신제품 중 하나인 '스테롤 구스 롱 다운재킷'은 지난 해 일명 '박보검 패딩'으로 큰 인기를 이끈 '스테롤 롱 다운재킷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최상급 헝가리 구스 다운 충전재와 발열 안감 등을 사용해 한층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위아래 양방향으로 여닫을 수 있는 2WAY 지퍼를 적용하고 밑단 끝 부분을 트임 처리해 활동성과 자유로운 움직임을 보장하는 디테일도 강화했다. '스테롤 구스 롱 다운재킷'을 비롯한 올 겨울 롱 다운재킷 신상품 일부는 오는 31일까지 아이더 전국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하프클럽

사진=하프클럽 제공

LF계열 트라이씨클의 패션몰 '하프클럽'이 오는 5일까지 겨울철 패션의류를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역시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겨울철 대표 외투인 패딩 제품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올리비아로렌과 앤섬, 데일리스트 등 여성복 브랜드가 롱패딩을 80~90% 할인하고 미니멈은 덕다운 롱패딩 점퍼를 9만원대에 판매한다. 체이스컬트와 더아이잗은 각각 오리털 100% 프리미엄 벤치파카와 천연모피 롱 다운 점퍼를 10~11만원대에 선보인다.

캐주얼한 패딩 아이템도 마련했다. 조이너스의 덕다운 경량점퍼는 3만원대, 더틸버리의 후드 숏 점퍼는 6만원대부터 살 수 있다. 뉴발란스와 케이투(K2), 네파 등 국내외 인기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의 다운자켓은 70~9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그 밖에 코트 등 오피스룩과 퍼, 모피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꼼빠니아는 모혼방 롱코트를 90%까지 세일하고 리가와 파세티, 파세르는 각종 모피코트와 머플러 등을 최대 80% 세일한다.

 

라푸마

사진=라푸마 제공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가 오는 30일까지 2018 가을·겨울 시즌 주력 아우터 '트루아 벤치코트'를 24% 할인된 가겨게 선보이는 선판매 이벤트를 LF몰에서 진행한다. '트루아 벤치코트'는 보온성과 경량성, 압축성, 쾌적함 4가지 기능적인 요소는 물론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아우터다. 북극곰의 털의 속성과 유사한 중공사를 함유한 신소재 '노바볼(NOVA BALL)'을 사용해 가볍고 따뜻하다. 원활한 수분 이동을 유도하도록 특수 소수성 가공 처리를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허벅지 중간까지 내려오는 '트루아 롱 벤치코트'와 무릎까지 내려오는 '트루아 슈퍼롱 벤치코트' 두 가지 길이로 출시된다. 세미 오버핏에 풍성한 라쿤퍼를 탈부착 가능한 '트루아 슈퍼롱 라쿤 벤치코트'도 있다.

 

스파오

사진=스파오 제공

SPA 브랜드 스파오가 지난 해 인기리 판매된 '프리미엄 롱패딩 점퍼'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18FW 스파오 롱패딩 점퍼'를 역시즌 온라인 사전 판매한다. '18FW 스파오 롱패딩 점퍼'는 전년 상품 대비 충전재 함량을 550G로 업그레이드 해 한층 더 따뜻함과 풍성함을 느낄 수 있다. 핑크 컬러를 추가하고 다양한 체형을 고려한 5단계 사이즈(S,M,L,XL,XXL)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파오 롱패딩 점퍼는 레귤러핏에 롱기장으로 설계해 다리가 길어 보이고 편안한 핏감을 느낄 수 있게 했으며 전년대비 5CM 가량 기장을 늘린 것이 특징이다.

 

알펜글로우

사진=알펜글로우 제공

알펜글로우가 오는 13일까지 신상 롱패딩 온·오프라인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알펜글로우 패딩은 지난해 우신사 스토어 랭킹 1위에 선정될 정도로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될 '4단혁명 구스 롱패딩'은 엉덩이 밑 부분 지퍼 하나로 롱, 하프 기장의 스타일을 자유자재로 연출이 가능한 스마트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탈부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탈착된 다른 하나는 숄더 및 무릎담요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방수와 방풍 가능한 기능성 원단과 구스 솜털 80%, 깃털 20% 함유량으로 뛰어난 보온성을 갖췄다. 등판 발열 안감을 사용해 따뜻함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선 판매 기간 동안 25%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여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