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PM 데뷔 10주년 기념 전시회가 열린다.

 

2PM의 데뷔 10주년 기념 전시회 '2PM 10th Anniversary : 열 번의 계절'이 9월4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서울숲 갤러리아포레 G층 The seouliteum에서 개최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늘(1일) 오후 2시 자사 및 2PM 각종 SNS 채널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시회 '열 번의 계절' 포스터를 공개하고 이같은 소식을 알렸다.

이번 전시회는 2008년 9월4일 데뷔한 2PM의 '10년'을 추억하고 풋풋한 신인시절부터 어느새 연예계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2PM의 모습을 앨범, 의상, 영상, 음성, 사진 등 다양한 콘텐츠에 담아낼 예정이다. 아울러 전시장을 찾은 팬들이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코너도 예정하고 있어 2PM을 꾸준히 응원해 온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전시 타이틀 '열 번의 계절'은 그룹 2PM과 팬들이 함께 보낸 10년을 계절로 표현해 감수성을 더했다. 전시의 공간 구성 역시 봄-여름-가을-겨울을 지나 다시 봄으로 이어지게 했다. 2PM과 Hottest(팬클럽명)가 열 번의 사계절을 지나 '6인의 완전체'가 되는 특별한 봄에 다시 만날 것을 약속하는 의미를 담았다.

2PM은 9월1일과 2일 양일간 일본에서도 10주년 기념 이벤트 '2PM 10th Anniversary Hottest Day 2018'을 개최한다. 2PM의 데뷔 10주년을 돌아볼 수 있는 다양한 전시물과 영상들이 공개돼 일본에서도 꾸준히 2PM을 성원해 준 팬들과 추억을 함께 나눈다.

2PM은 2008년 9월 '10점 만점에 10점'으로 데뷔 후 '니가 밉다' , '온리 유(Only you)', '하트비트(Heartbeat)'. '핸즈 업(Hands Up)', '미친 거 아니야?'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고 2PM만의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로 사랑받으며 가요계를 대표하는 남성그룹으로 자리매김 했다. 

 

사진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