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가 한혜진과의 첫 데이트를 언급했다.

8월 1일 밤 11시 10분 ‘커플 메이킹 호텔-로맨스패키지’의 여름휴가 특집이 방송된다. 큰 화제를 모은 용산 편에 이은 서울 편 2탄으로 폭염 속에서도 시원하게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완벽한 '호캉스' 코스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SBS '로맨스패키지')

매회 각기 다른 매력의 출연자들에 관한 관심이 폭발적인 가운데 이번 서울 편 2탄에서는 제작진이 숨겨둔 비장의 카드들이 총출동한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배우 한석규를 닮은 출연진을 포함해 모든 남자 출연진의 평균 키가 185를 웃돌아 부제를 ‘장신특집’으로 해야하는 것 아니냐는 말이 나왔다는 후문. 또한, 여자 출연진들은 한지민, 강민경을 닮은 작은 얼굴에 완벽한 비율을 자랑해 로맨스가이드 전현무, 임수향은 “이런 출연진들을 왜 이제 출연시켰냐”고 말한 것으로 알려져 출연진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첫 데이트 때 입고 나오는 옷의 색깔을 보고 출연진의 성향과 심리 상태를 파악해보보는 시간이 있었다. 로맨스가이드 전현무가 “한혜진과의 첫 데이트에서 ‘강한 욕망’을 표현하는 빨간색 옷을 입고 만났었다”고 고백하자 임수향은 전현무에게 ‘욕덩’(욕망덩어리)이라는 별명을 지어줘 웃음을 자아냈다.

최강 비주얼의 출연진들이 나오는 만큼 첫 만남부터 신경전도 만만치 않았다. 여자들이 한 명씩 등장하자 남자들은 앞다투어 그녀들의 캐리어를 들어주기 위해 엉덩이를 들썩거렸다. “초등학생 이후로 선의의 경쟁을 처음 해보는 것 같아요”라는 발언을 시작으로 여자들을 향한 남자들의 총성 없는 전쟁이 이어졌다.

제주편 105호를 오마주한 남성 한 명은 캐리어에서 티셔츠를 꺼내 여자의 무릎에 덮어주는 모습을 보여 로맨스가이드의 웃음을 유발했다는 후문. 과연 이 긴장 속 첫 만남은 선택에 어떤 영향을 미쳤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여자들끼리 모여 이상형 얘기를 하던 중, 남성이 모기에 물린 한 여자참가자를 걱정하며 약을 가져다주면서 다른 여성들의 묘한 질투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