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그루밍족 남성 IT 트렌드 ‘무선 충전 기술’...필립스 아이코닉 쉐이버 등

기사승인 2018.07.29  03:57:09

공유
ad38
ad48

트렌드 세터이자 ‘관리하는 남자’들인 그루밍족이 생활가전 시장에서 큰손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런 남성 소비자들은 새로운 IT 기술이 접목된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강하다. 그 중에서도 최근 주목 받고 있는 기술이 바로 무선 충전 기능이다.

 

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필립스가 선보인 ‘아이코닉 쉐이버’ 면도기와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음파칫솔은 모두 Qi 무선 충전 기술이 적용돼 본체를 전용 패드 또는 양치컵에 심플하게 올려두기만 하면 충전이 가능하다. 해당 제품들은 전 세계에서 보편적으로 활용하는 Qi 규격을 차용했기 때문에 동일 규격을 지원하는 다른 제품과도 뛰어난 호환성을 자랑한다.

필립스코리아는 이와 같은 트렌드를 선도하고 자신을 가꾸는 데 아낌없이 투자하는 그루밍 족 남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오는 31일까지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두 제품을 스페셜 프리미엄 패키지로 구성해 10세트 한정 판매한다.

‘아이코닉 쉐이버’는 전문 이발사의 섬세한 쉐이빙 스킬을 필립스만의 혁신적인 테크놀로지로 구현해 밀착 면도부터 피부 보호까지 완벽한 면도를 선사한다. 얼굴 윤곽에 맞게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8방향 무빙헤드와 V트랙 면도날로 놓치는 수염 없이 완벽한 면도가 가능하다. 수염만을 들어올려 피부 표면 아래에 숨은 수염까지 깔끔하게 정리해주며, 면도날이 피부에 직접 닿아 발생하는 미세 상처를 10배 감소시킨다.

블루투스를 통해 소닉케어 앱과 연동되는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는 최첨단 커넥티드 및 센서 기술로 양치습관을 실시간 추적해 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덴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마트 음파칫솔이다. 구강 내 12구간을 3D맵으로 구현해 양치습관을 모니터링하며 양치 중 치아 마모와 잇몸 손상을 유발하는 과도한 압력 발생시 LED 센서링과 진동으로 알려준다. 기능별 스마트 칫솔모 사용 시 일반 칫솔 대비 최대 10배 더 플라그를 제거하며, 2주 만에 최대 7배 더 잇몸건강 개선을 꾀할 수 있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