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 공식 굿즈 등을 판매하는 빅히트샵 홈페이지가 접속 마비된 가운데 빅히트샵에서 판매하는 방탄소년단 응원봉 '아미밤'의 세 번째 버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사진=빅히트샵

 

빅히트샵은 27일 오후 2시 기준 접속이 마비된 상태이다. 방탄소년단의 '굿즈'를 구매하려는 팬들의 접속으로 폭주하면서 원활한 서버 접속이 되지 않고 있다.

빅히트샵은 방탄소년단 관련 상품들을 판매하는 곳으로 기존 별도 운영되던 BTS숍에서 빅히트샵으로 최근 통합됐다.

빅히트샵에서는 이날 오후 6시 방탄소년단 응원봉 '아미밤'의 세 번째 버전이 판매될 예정이다. 오는 8월25일과 26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콘서트 '러브 유어셀프'에서 공연장 중앙제어에 의한 공연 연출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응원봉 '아미밤3'가 필요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미밤3'는 아미밤2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내부에는 작은 반투명 실리콘 볼이 들어 있다. 온/오프 스위치를 3초간 누르면 LED를 5가지 버전으로 작동시킬 수 있다. 크기는 98X218mm다.

슬라이드 버튼을 위로 올리면 점등이 되는 공연 모드가 장점으로 꼽힌다. 여기에 무대 조명 장치와 연동해 작동하는 무선 컨트롤 기능도 갖췄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8월24일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를 발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