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 간편한 아이템으로 스타일을 연출하려는 남성들이 많다. 이때 쾌적하면서 손쉽게 멋을 낼 수 있는 피케셔츠와 티셔츠는 남성들의 여름 데일리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신원의 남성복 지이크 파렌하이트에서 피케셔츠와 티셔츠를 활용한 남성들의 여름 스타일링 연출법을 소개한다.

 

◆ 댄디함의 대명사 ‘피케셔츠’ 활용법

피케셔츠는 한 여름에도 댄디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네이비 컬러에 헨리넥 디자인이 눈에 띄는 지이크 파렌하이트 피케셔츠는 세련되면서 깔끔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이때 단정하면서 도회적인 느낌을 부각시키려면 피케셔츠의 단추를 모두 잠그는 것이 좋다.

네이비 피케셔츠와 조화로운 스타일을 위해 팬츠는 밝은 컬러의 디자인을 추천한다. 화이트 컬러에 스트레치 원단으로 제작된 팬츠는 패셔너블하면서 편안하고 가벼운 느낌을 배가시킨다. 여기에 골드 원형 프레임 안경과 레더 시계로 지적인 분위기를 높여주고 PVC소재의 트렌디한 X-RAY 클러치 백으로 마무리하면 댄디한 남성 여름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 캐주얼한 이지룩 ‘티셔츠’ 활용법

간단한 이지룩으로 손쉽게 멋을 내고 싶다면 컬러 배색의 티셔츠 아이템을 활용해보자. 아이보리 컬러에 핑크톤 절개 배색 디자인이 가미된 지이크 파렌하이트 티셔츠는 모던하면서 감각적인 느낌을 고조시킨다. 특히 다양한 컬러 조합으로 제작돼 티셔츠 하나만으로 충분히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으니 참고할 것.

컬러 배색 티셔츠를 선택했다면 무난한 블랙 컬러 슬랙스로 티셔츠 포인트를 돋보이게 하는 것도 방법이다. 단 액세서리는 차분한 톤으로 맞추는 것이 필요하다. 골드 컬러의 원형 선글라스는 전체적으로 스타일 지수를 높여주는 아이템이다. 실버 메탈 시계와 군더더기 없는 화이트 컬러 레더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티셔츠를 활용한 여름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 지이크 파렌하이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