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신과함께2' 하정우 "감독 복귀작으로 케이퍼무비 준비 중...촬영 시기는 미정"

기사승인 2018.07.26  14:39:33

공유
ad38
ad48

배우 하정우(40)가 ‘롤러코스터’ ‘허삼관’에 이어 또 한 번 연출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하정우는 오늘(26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감독 김용화)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하정우는 "감독으로서 새 영화를 준비 중이다"라며 연출 복귀 계획을 밝혔다. 과거 하정우는 ‘롤러코스터’(2013), ‘허삼관’(2014) 두 편의 작품을 통해 연출가로 변신에 성공하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새 작품과 관련해 "이번엔 직접 (시나리오를) 쓰지 않고 작가가 썼다. 이제 곧 초고가 나온다"고 전했다. 이어 "언론사 기자들의 이야기다. 할리우드 영화 ‘스포트라이트’처럼 무거운 느낌은 아니고, 케이퍼무비를 표방하려고 한다"고 전했다.

하지만 본격적인 연출 시기에 대해서는 함구했다. 그는 “이미 출연 하기로 계획돼 있는 작품들이 세 작품이나 있다. 이를 다 마치고 나면 아마 내후년 쯤에나 할 수 있지 않을까 한다”면서도 “그 중간에 또 좋은 작품을 만나며 더 늦어질 수도 있다. 아직 내게 우선순위는 연출보다는 연기”라고 덧붙였다.

하정우는 현재 미스터리 스릴러 ‘클로젯’, 백두산 폭발을 소재로 한 재난영화 ‘백두산’, 마라토너 고(故) 손기정의 이야기를 다룬 ‘보스턴 1947’ 출연이 예정돼 있다.

한편 ‘신과함께-인과 연’은 오는 8월1일 개봉한다.

 

 

에디터 신동혁 ziziyaziz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