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고은이 4살 연하 남편과의 결혼 생활을 공개했다.

매번 예상치 못한 캐스팅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 이번에는 한고은 부부의 출연을 예고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SBS)

25일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측이 배우 한고은 부부가 새로운 ‘운명커플’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여성들의 워너비로 등극한 배우 한고은은 ‘동상이몽2’ 출연을 통해 첫 리얼 예능에 도전한다. 방송을 통해서는 처음으로 공개되는 한고은의 결혼생활은 오는 8월 6일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지난 2015년 남편과 결혼한 한고은은 올해로 결혼 4년차를 맞이하게 됐다. 그의 남편은 4살 연하 회사원으로 알려졌을 뿐 공석에서 얼굴을 드러낸 적은 없다.

한고은은 1995년 연예계에 데뷔해 그간 여러 작품을 통해 특유의 우아함과 카리스마를 선보여 왔다. 최근에는 SBS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로 3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컴백했다.

과거 ‘동상이몽2’ 스페셜 MC로 출연했을 당시 한고은은 “연애 101일 만에 결혼했다”고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화제가 됐다.

‘동상이몽2’를 연출하는 김동욱 PD는 “한고은씨 하면 도회적이고 도도한 이미지가 강한데 실제 모습은 반전이 있다”며 “남편 앞에서는 한없이 귀엽고 털털한 스타일”이라고 밝혔다.

한편 데뷔 24년 차, 여배우가 아닌 아내 한고은의 일상과 결혼 생활은 어떤 모습일지는 8월 6일 밤 11시 10분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