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해 전부터 뷰티 뿐만 아니라 패션, 식품업계 등 다수 업종에서 불어오던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열풍이 여전히 뜨겁다. 

이런 가운데 특히 캐릭터에 더욱 친화적인 뷰티 업계에서는 S/S 시즌을 맞이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끄는 다양한 협업 소식을 발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차별화된 귀여움으로 무장, 올 시즌을 강타한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뷰티 아이템 4가지를 소개한다.

 

★’토끼 캐릭터’ 피터젠슨, 캡슐 알약 하나로 ‘올킬’

 

사진=피터젠슨

영국 스타일리시 캐릭터 브랜드 피터젠슨(Peter Jensen)은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된 유니크한 코스메틱 라인을 선보였다. 알약처럼 보이는 캡슐 패키징의 재미난 콘셉트와 콤팩트한 사이즈의 캡슐 솔루션 하나면 베이스 메이크업과 샤워가 가능한 놀라운 휴대성이 특징이다.

알약 타입으로 하나씩 뜯어 쓰는 캡슐 솔루션은 오일폼, 선로션, 워시SET, 베이스SET 4종으로 출시됐다. 실용적인 투명 파우치에 담은 파우치 세트도 있어, 휴가용으로 유용하다.

 
★헬로키티의 귀여움에 물든 헤어 브러쉬 

 

사진=탱글티저

일본 팬시 캐릭터 열풍의 원조 ‘헬로키티’(hello kitty)는 영국 유명 헤어 브러쉬 브랜드 ‘탱글티저’와 손을 잡았다. ‘탱글티저’의 스테디 셀러 아이템 컴팩트 스타일러 라인은 매 시즌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여 소비자들로 하여금 수집하는 재미를 느끼게 한다. 

특히 이번 헬로키티 콜라보레이션은 여심을 저격하는 핑크 컬러를 비롯해 블랙, 스트라이프의 3가지 종류로 출시돼 더욱 소장 욕구에 불을 지필 예정이다.

 
★라인프렌즈, 여행용 세트로 휴가지에

 

사진=애경

애경산업에서는 여름 휴가철 시즌을 맞이하여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라인프렌즈 여행용 세트’를 출시했다. 귀여운 동물 캐릭터가 매력적인 ‘라인프렌즈 여행용 세트’는 미니멀한 여행용 키트 제품에 새겨져 있어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여행지에서 기분 좋게 쓸 수 있다.

한편, 애경 라인프렌즈 여행용 세트는 퍼퓸 샴푸, 퍼퓸 린스, 바디워시, 클렌징 폼, 치약, 칫솔 등 여행이나 캠핑 시 꼭 필요한 여행 필수품 6종으로 구성됐다.

★향기로운 미스트 속 사랑스러운 ‘바바파파’

 

사진=바디판타지

드럭스토어에서 사랑받는 미스트 브랜드 ‘바디판타지’에서 출시한 은은하고 부드러운 비누향의 퓨어 라인이 프랑스 국민 캐릭터 ‘바바파파’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바디판타지의 ‘퓨어라인’은 방금 샤워하고 나온 듯한 깨끗한 비누 향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무덥고 꿉꿉한 여름철에 산뜻하게 뿌리기 좋은 아이템이다. 바디판타지 퓨어라인 바디미스트와 바바파파가 콜라보한 제품은 총 5종으로 귀엽고 알록달록한 바바파파의 이미지들이 담겨져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