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수첩’ 보도에 대해 방정오 TV조선 대표가 직접 반박했다.

지난 24일 MBC 'PD수첩'이 방송한 ‘故 장자연’ 1부 방송에서 언급된 방정오 TV조선 대표가 자신을 둘러싼 의혹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혔다.

(사진=MBC 'PD수첩')

앞서 'PD수첩'은 2009년에 작성된 것으로 알려진 ‘장자연 리스트’ 문건에 대해 보도했다. 고인이 된 배우 장자연이 사망했을 당시 세상에 알려진 이 리스트에는 그녀가 생전 접대 자리에 강제로 불려나갔던 기록이 담겨 있었다.

방정오 대표 역시 ‘장자연 리스트’에 언급된 바 있다. 장자연 리스트에는 어머니 기일에 억지로 끌려나간 술접대 자리에 방정오 대표 역시 자리했다고 나와 있다.

이에 대해 방정오 대표는 25일 입장문을 내고 “제가 장자연씨와 연관된 사진은 단 하나”라며 “2008년 10월 28일 밤 지인의 전화를 받고 뒤늦게 모임에 참석했는데, 그 자리에 고 장자연 씨가 있었다고 한다. 저는 한 시간 정도 있다가 먼저 자리를 떠나 집으로 돌아왔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과거 경찰 수사 당시 자신의 휴대전화 위치추적 등을 통해 확인된 사실이라며 “저는 그날 이전이나 이후에 고 장자연 씨와 통화하거나 만난 적이 없다”라고 밝혔다.

‘PD수첩’에 대해서는 정정 보도를 요청하고 민·형사상 법적인 책임 역시 물을 것을 시사했다. 이어 “진실을 왜곡하거나 잘못된 보도에 대해서는 법적인 책임을 엄중하게 물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