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아이돌 그룹 뉴키드 두 번째 프리뷰 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지한솔, 진권, 윤민, 우철, 휘, 최지안으로 구성된 뉴키드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보이 보이 보이’ 수록곡과 타이틀곡 ‘슈팅스타’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사진=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음반은 제목이 암시하듯 6인6색 청량 소년미가 넘치는 트랙들로 채워졌다. 오늘 공개를 앞둔 타이틀곡 ‘슈팅스타’(부제: 나는 너야)는 좋아하는 이성에게 짝사랑하는 속마음을 과감하게 고백하게 된 뉴키드의 당찬 모습이 묻어나는 곡이다. 펑키한 그루브의 일렉트로닉 댄스곡으로 리드미컬한 비트와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듣는 이의 흥을 돋우며 세련된 멜로디의 후렴구가 매력적이다.

저스틴 비버, 엑소 등과 작업한 유명 작곡가 겸 프로듀서 신혁이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여기에 엑소 ‘코코밥’에 참여한 해외 유명 작곡가 스티알라즈 푸에고와의 협업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이외 R&B 발라드 ‘왼손’을 수록해 상반된 매력을 보여준다는 각오다. ‘왼손’은 한여름 밤에 어울리는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기타 연주와 감성적인 멜로디의 곡이다. “항상 좋아하는 이 감정으로 곁에 있어주고 싶다”라는 마음으로, 좋아하는 사람에게 더 다가가고 싶지만 그 감정을 더 소중히 여기고 싶은 소년의 마음을 담은 노랫말과 뉴키드의 풋풋한 목소리가 매력적이다.

한편 뉴키드는 두 번째 프리뷰 앨범 발매기념 팬사인회를 오는 29일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