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급 로커 윤도현 하현우의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역대급 공연이 펼쳐진다.

15일 첫 방송되는 tvN '이타카로 가는 길'은 SNS에 업로드한 노래 영상 조회수만으로 얻은 경비로 터키에서 그리스 이타카섬까지 가는 여정을 담는 음악 프로그램이다. 윤도현과 하현우는 지난 4월 터키로 출국 후 매일매일 라이브로 펼치는 인기곡들을 영상으로 업로드하며 음악 팬들의 열광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날 첫 방송에서는 이타카로 향하는 윤도현과 하현우의 첫 걸음이 공개된다. 하현우가 여행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으로 꼽은 윤도현과 이를 받아들인 윤도현의 의기투합의 실체가 드러나는 것.

지난 4월 남북정상회담 기간 평양에서 공연을 펼친 윤도현과 ‘가왕’ 하현우가 보여줄 하모니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이들은 이타카로 향하기 위한 첫 도착지로 터키 앙카라를 선택했다. 앙카라에서부터 그리스 이타카 섬까지는 무려 4400km로, 20일간 앞으로 이들이 펼칠 음악 세계와 아름다운 자연 경관들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워너원의 인기곡 '에너제틱'을 커버한 두 남자의 독보적인 록 하모니를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알려져 더욱 이목을 끈다. 오직 SNS 영상 조회수에 따라 여행 경비가 지급되는 엄격한 룰에 따라 자급자족이 필수인 두 남자에게 최적의 곡 선택이었다.

 

 

특히 동서양이 공존하는 나라 터키의 앙카라 성이 시청자 눈을 즐겁게 할 전망이다. 이국적인 도시 풍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앙카라 성에서 선보이는 두 남자의 멋진 어쿠스틱 연주와 강력한 보컬이 안방극장을 가득 채울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두 남자의 길 떠난 생고생 스토리가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타카로 가는 길'은 15일 오후 6시1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방송된다.

사진=tvN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