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한류여신’ 윤아와 수지가 팬미팅 투어를 성료하며 여전한 인기를 과시했다. 이들은 현장에 모인 많은 수의 팬들에게 ‘특급 팬 서비스’를 선보이며 왜 한류 여신으로 불리는지를 입증했다.

 

‣ 수지 '2018 SUZY Asia Fan meeting Tour 'WITH' in Seoul'

 

수지가 데뷔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의 피날레 무대를 서울서 화려하게 장식했다. 수지는 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서 '2018 SUZY Asia Fan meeting Tour 'WITH' in Seoul'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5월 12일 타이베이를 시작으로 26일 홍콩, 지난달 24일 방콕 등에서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이어온 수지가 국내 팬들과의 만남을 위해 준비한 피날레 무대로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이날 팬미팅에서 수지는 'HOLIDAY(Feat. DPR LIVE)' '소버(SObeR)'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잘자 내 몫까지' 등 솔로곡뿐만 아니라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커버 댄스 등을 통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아울러 수지의 연기 활동에도 많은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을 위해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 관한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는 토크 타임, 팬들과의 게임 및 소원을 들어주는 코너, 셀카 촬영 시간 등도 마련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수지의 일거수일투족에 팬들은 환호하며 응원했고, 수지 역시 진심을 다한 무대로 팬들을 기쁘게 했다.

또 팬미팅 종료 후에는 팬 전원과 하이터치 및 그룹 포토 촬영을 함께 하며 주말 팬미팅 현장을 찾은 팬들과 작별의 아쉬움을 달랬다.

 

‣ 윤아, 팬미팅 투어 ‘So Wonderful Day’ 방콕 공연
 

윤아는 지난 7일 토요일 오후 6시(현지시간) 방콕 썬더돔(Thunder Dome)에서 “YOONA FANMEETING TOUR, So Wonderful Day #Story_1 in BANGKOK”을 개최,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이번 방콕 팬미팅은 한국 여성 솔로 아티스트 팬미팅으로는 처음으로 썬더돔 3800여 좌석을 매진 시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윤아는 이번 팬미팅에서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솔로곡 ‘바람이 불면 (When The Wind Blows)’ ‘덕수궁 돌담길의 봄’ ‘너에게 (To You)’의 무대를 선사한 것은 물론 섹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댄스 퍼포먼스와 태국 인기 가수 팟트라위의 ‘You You You’(유유유)도 준비해 불러 현지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받았다.

이어 윤아가 미공개 사진들의 비하인드를 이야기 해주는 시간, 실시간으로 질문에 답변해주는 Q&A 코너, 팬들이 직접 참여해 함께 하는 게임 등 더욱 친근하게 소통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팬들 역시 그동안 태국을 방문했을 때의 윤아의 모습과 그녀에게 전하는 메시지들을 직접 편집해 제작한 영상 프로젝트와 이벤트로 윤아를 감동시켰다.

서울에 이어 방콕 팬미팅도 성공적으로 마친 윤아는 앞으로 도쿄, 오사카, 홍콩 등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팬미팅 투어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나 가깝게 호흡, 한류 여신다운 모습을 다시 한 번 입증할 것으로 보인다.

 

사진=JYP, SM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