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윤화-김민기 부부가 20일 방송된 Mnet ‘거치면 흥하리’에서 아이돌 그룹 에이티즈를 초대해 신곡 ‘데자뷰’ 무대를 비롯, 다양한 게임을 진행하며 아이돌 최적화 진행력을 선보였다.

사진 = Mnet '거치면 흥하리' 영상 캡처

오프닝에서 홍윤화는 김민기가 거울에 얼굴을 비추며 민기의 미모를 예찬하자 “주접을 떨고 있다”며 거울을 빼앗았다. 하지만 김민기가 보고 있던 것은 에이티즈 멤버 민기의 얼굴이었고, 이에 홍윤화는 “같은 민기인데 참 다른 민기다. 너무 잘 생겼다”고 흐뭇해 했다.

홍윤화와 김민기는 인기 상승을 기원하는 떡상 차림으로 에이티즈를 맞았다. 이어 세계적인 아카펠라 그룹 펜타토닉스와의 협업 소식에 대해 질문하고, 새로운 앨범 재킷을 리뷰하며 근황 토크와 함께 새 앨범 홍보를 지원했다.

홍중의 랩 가이드 시범 후 물개 박수를 치던 홍윤화는 김민기가 홍중의 랩을 따라 하려 하자 “입술 실룩대지 말라”며 격한 팔꿈치 공격을 날렸다. 그러나 윤호의 CF 촬영 소식을 전할 땐 블랙핑크 제니의 ‘SOLO’의 가사를 개사해 “빛이 나는 윤호!”라고 동시에 입을 맞추며 부부 케미를 과시했다.

에이티즈의 매력 발산에 광대승천 미소를 발사하던 홍윤화는 홍중을 향해 “왜 얼굴에 김을 묻히고 있어? 잘생김!”이라며 주접력을 드러냈다. 이에 김민기는 “나도 옛날에 그런 말 많이 들었다. 민기는 국적이 두 개래. 한국과 천국”이라며 라떼 토크를 시전했고, 홍윤화는 “천국 가세요”라며 김민기의 주접 개그를 철벽 차단했다.

나아가 홍윤화는 에이티즈 멤버 중 유독 리액션이 좋은 산을 향해 “산이 없이 어떻게 사니?”라며 애정을 표현했다. 그러자 김민기는 “산의 사랑을 산(삼)켜”라며 말장난을 이어갔고, 결국 썰렁해진 분위기에 당황한 홍윤화는 “너 진짜 개그맨 때려치우자”라며 남편의 노잼 개그를 저격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