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ITZY가 미국 유명 TV쇼 '켈리 클락슨 쇼'에 출격한다.

ITZY는 27일(현지시간) 방영되는 미국 NBC 인기 토크쇼 '켈리 클락슨 쇼'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들은 '켈리 클락슨 쇼'에서 오는 24일 발매되는 정규 1집 'CRAZY IN LOVE' 타이틀곡 'LOCO' 무대를 선사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켈리 클락슨 쇼'는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이자 배우인 켈리 클락슨이 진행하는 인기 프로그램이다. 그간 두아 리파, 드웨인 존슨, 존 레전드, 닉 조나스 등 유명인들이 대거 출연했다. ITZY는 '켈리 클락슨 쇼' 초대를 받으며 'K팝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서 뚜렷한 글로벌 존재감을 입증한데 이어 에너지 넘치는 신곡 퍼포먼스를 펼치고 현지 시청자들을 홀릴 예정이다.

신곡 'LOCO'는 강렬한 이끌림의 감정을 Z세대만의 화법으로 표현한 곡으로,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늘 당당함을 잃지 않는 ITZY의 새로운 모습이 담겼다. 특히 2019년 데뷔곡 '달라달라’, 2020년 'WANNABE' 인기를 함께 이끌며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 가요계 유명 작곡팀 별들의전쟁 * (GALACTIKA *)과의 세 번째 작품으로, 2021년 또 하나의 히트곡 탄생을 예감케 한다.

데뷔 2년 7개월 만에 첫 정규 음반을 발매하는 ITZY는 신보 콘셉트 이미지, 앨범 스포일러, 포토북, 컴백쇼, 수록곡 'SWIPE' 뮤직비디오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마련했다. 멤버들이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음반은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며 글로벌 팬심을 휩쓸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ITZY의 정규 1집 'CRAZY IN LOVE'와 타이틀곡 'LOCO'는 24일 오후 1시,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는 0시에 발매된다. 같은 날 정오에는 네이버 나우 '#OUTNOW'에서 컴백쇼를 개최하고 국내외 팬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