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가 피부 고민이 깊어지는 가을철을 맞아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였다. 

사진=LG 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글로벌 아티스트 피에르 마리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궁의 격조 높은 아름다움을 담은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궁중 문화의 집약체인 궁에 아트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보틀에 산과 하늘, 별, 바다가 어우러진 신비로운 궁의 모습을 생동감 있게 표현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피에르 마리는 에르메스의 스카프를 다수 디자인하는 등 럭셔리 패션 브랜드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다. 단청과 꽃담 등 궁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재해석해 패키지에 상징적인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기존 제품의 핵심 성분인 초자하비단의 주요 효능 성분을 10배 함유한 ‘자하 비첩 Complex™’를 담아 피부 자생력 강화와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준다.

사진=아베다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베다(AVEDA)는 ‘보태니컬 키네틱스TM 세럼’ 신제품을 선보인다. 

‘보태니컬 키네틱스TM 세럼’은 아베다에서 식물 줄기 세포와 식물에서 추출한 애씨드를 결합하여 여러 번의 임상실험 결과를 거친 후 자연 유래 성분 포뮬라를 담아 탄생한 스킨케어 라인이다. 인텐스 하이드레이터, 인스턴트 루미나이저, 포어 리파이너로 세가지 타입으로 각각의 피부 고민에 맞춰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맞아 아베다 공식몰에선 ‘보태니컬 키네틱스TM 세럼 트리오’ 구매 시 보태니컬 키네틱스 퓨리파잉 젤 클린저 40ml를 9월 1일부터 제품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사진=쏘내추럴

쏘내추럴은 ‘시그니처 페이스 오일’을 업그레이드했다. 프랑스 비건 인증기관 이브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100% 비건 페이스 오일이다. 수분 증발을 차단해 오랜 시간 동안 보습력을 유지시켜주는 ‘해바라기씨 오일’ 함량이 기존 29.8%에서 51%로 늘어났다. 

또 피부 친화성이 우수한 ‘골든호호바 오일’, 항산화 효과가 있는 ‘아르간커넬 오일’등 100% 식물유래 오일로 구성돼 자극이 덜하다. 가열하지 않고 압착하는 ‘비정제 냉압착 공법’으로 자연 그대로의 영양을 담았으며, 제형이 무겁지 않아 4계절 내내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