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연한 가을철에 접어들어 높아진 기온차로 인해 잠을 설치는 이들이 늘어났다. 가을 환절기 건강관리의 핵심은 면역력을 높이는 것으로, 여기엔 하루 7~8시간의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이에 친환경 모달 소재를 활용한 수면 관련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천연소재인 ‘모달’은 실크처럼 부드러운 촉감에 뛰어난 통기성과 흡수성으로 피부에 닿았을 때 쾌적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자극없는 친환경 재생 섬유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토탈 홈스타일링 브랜드 데코뷰의 모달 이불 라인은 오스트리아 렌징사에서 만든 모달 소재를 사용한다. 특히 이번 가을 시즌 메인 제품인 ‘소프트니스 모달100% 무봉제 차렵이불(화이트)’는 모달 함량 100%로 극강의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며 친환경 소재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포근하고 가벼운 느낌의 저데니아솜으로 사계절 내내 활용 가능하며 누빔선이 없는 깔끔한 무봉제 퀄팅 디자인으로 호텔 침구처럼 깔끔하고 아늑한 침실 연출이 가능하다.

‘뉴욕시티 모달 파자마세트’는 실내에서의 편한 활동 및 숙면을 위해 부드럽고 가벼운 잠옷을 찾는 이들, 집에서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은 신혼부부들의 커플 홈웨어로 인기가 높다.

디자인연구소에서 매일 만져보고 입어보며 깐깐한 테스트를 거쳐 가장 최적의 원단인 친환경 ‘모달’ 선염 원단을 사용했다. 피부에 닿는 부드럽고 편안한 촉감 뿐 아니라 포인트 자수와 디테일한 마감 완성도, 은은한 컬러감으로 내츄럴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갖췄다. 또한 바지 뒷면은 밴딩으로 되어있어 착용감이 편안하고 앞면은 밴딩을 빼고 핏을 잡아주어 더욱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퓨어 모달 레이스 원피스’는 길고 풍성한 맥시 기장에 네크라인과 소매에 러블리한 레이스의 마감으로 우아하면서도 로맨틱한 느낌을 자아낸다.

이 제품은 30수 싱글 모달 원사 94%에 스판 원단 6%를 혼방한 소재로 보들보들한 촉감은 물론 내 몸의 움직임에 맞춰 늘어나는 뛰어난 신축성을 자랑한다. 편안함과 우아한 디자인을 함께 고려하는 20대 싱글 여성부터 30대 육아맘까지 폭넓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사진=데코뷰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