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오후부터 본격적인 귀성 행렬이 시작되며 추석 연휴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주말을 포함 총 5일의 황금 연휴. 하지만 팬데믹으로 인해 가족조차 만나기 힘든 명절에 조금의 우울감도 찾아오는 추석이다. 하지만 너무 기운 빠지지 말자. 넷플릭스 정주행 콘텐츠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오징어 게임

‘오징어 게임’은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다. 벼랑 끝에 몰린 기훈(이정재)은 우연히 만난 남자가 건넨 동그라미, 세모, 네모가 그려진 명함을 받고 의문의 게임에 참가하게 된다.

저마다의 사연으로 삶의 벼랑 끝에 놓인 456명의 참가자들에게 456억의 상금이 걸린 게임은 마지막 기회다. 하지만 게임이 시작되기 전까지 그들은 알지 못했다. 엄청난 상금과 맞바꿔야 하는 것이 목숨이라는 것을. (17일 공개 예정, 스릴러, 한국, 2021)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시즌3

성 상담사인 엄마에게 어깨너머 습득한 지식으로 친구들을 위한 성 상담소를 여는 고등학생 오티스와 그의 사업파트너 메이브 그리고 친구들의 성장을 보여주는 넷플릭스 시리즈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가 시즌3으로 돌아왔다. 성병 클라미디아가 학교를 휩쓸어 ‘섹스 학교’로 유명해진 무어데일 고등학교에 새로 부임한 교장 호프는 떨어진 명예를 되찾고 학교를 정상화하겠다고 선언한다. 한층 더 성장한 10대들이 반격에 나선다. 학교가 시끄럽든 말든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는 여전히 절찬 상담 중이다. (17일 공개 예정, 코미디, 영국, 2021)

침입자

넷플릭스 영화 ‘침입자’는 작은 마을로 이사한 뒤 누군가의 침입을 당하고 트라우마에 시달리던 아내가 침입자의 정체를 파헤치며 마주하게 되는 충격적인 진실을 그린 스릴러다. 남편도, 마을 사람들도 믿을 수 없는 상황에서 미라만이 모르고 있는 진실은 무엇일까.

‘힐빌리의 노래’, ‘슬럼독 밀리어네어’의 프리다 핀토가 진실을 파헤치는 아내 미라로, ‘스파이더 맨: 홈커밍’의 로건 마샬 그린이 미스터리한 남편 헨리로 분해 예측할 수 없는 스릴과 반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22일 공개 예정, 스릴러, 미국, 2021)

더 스트롱홀드

넷플릭스 영화 ‘더 스트롱홀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마약 조직 일망타진에 나선 형사 삼인조의 이야기다. 프랑스에서 가장 높은 범죄율로 악명 높은 마르세유 북부 지역을 배경으로 한다.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스릴과 리얼한 액션으로 가득한 형사들의 마약 조직 소탕 작전을 지금 넷플릭스에서 확인하라. (17일 공개 예정, 액션, 프랑스, 2021)

가족 다 같이 볼 수 있는 착한 키즈 & 패밀리 추천작

‘마법버스 타요’는 태양의 스톤을 찾는 나쁜 마법사들이 꼬마버스 친구들을 데려가자 이들을 찾기 위해 마법 세계로 떠난 타요의 모험을 그린다. 나쁜 마법사들과 맞서기 위해 마법을 배우는 타요와 악당을 추격하고 드래곤과 싸우며 선보이는 화려한 액션이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17일 공개, TV프로그램/키즈, 한국, 2021)

‘브레드 이발소’는 베이커리타운의 명소인 브레드 이발소의 천재 이발사 브레드와 그의 조수 윌크가 디저트들을 맛있게 꾸며주는 최고의 메이크오버를 담은 애니메이션이다. 남녀노소 배꼽을 붙잡게 만드는 개성 만점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 시즌2로 온 가족 다 함께 웃음꽃을 피워보자. (키즈, 한국, 2020)

‘바다 탐험대 옥토넛: 육지 수호 대작전’은 전 세계를 탐험하며 곤경에 처한 동물들을 구조하는 옥토넛 대원들의 모험을 담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전 세계 곳곳에 있는 바다 생명체들을 구해주던 옥토넛 대원들이 바다 밖, 더 넓은 세계로 나아간다. 헬기 조종법을 몰라도, 예상치 못한 기후에도 포기하지 않고 힘을 합쳐 동물 친구들을 구조하려는 옥토넛 대원들, (키즈, 영국, 2021)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