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에이비식스)가 오는 27일 발매 예정인 새 앨범 ‘MO’ COMPLETE(모어 컴플릿)’의 타이틀곡 ‘CHERRY(체리)’의 안무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17일 오후 12시, AB6IX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AB6IX의 정규 2집 앨범 ‘MO’ COMPLETE’의 타이틀곡 ‘CHERRY’의 안무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브랜뉴뮤직

‘CHERRY’라는 타이포가 돋보이는 세트를 배경으로 비비드한 컬러 수트로 한껏 멋을 낸 AB6IX 멤버들은 흥겨운 비트에 맞춰 다이나믹하고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AB6IX의 신곡 ‘CHERRY’는 이루고자 하는 꿈이나 좋아하는 대상을 체리에 비유한 재밌는 가사가 돋보이는 신나는 펑크 팝 장르의 곡이다.

최근 'PRODUCE 101 JAPAN'의 파이널 송 등을 작업하며 프로듀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진 이대휘와 브랜뉴뮤직의 뉴웨이브 프로듀서 On the road가 함께 프로듀싱하고 박우진의 맛깔나는 랩 메이킹까지 더해져 한층 더 깊어진 AB6IX만의 색채를 엿볼 수 있다는 후문.

한편, 화려하고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 AB6IX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두 번째 정규 앨범 'MO' COMPLETE'은 오는 27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되며,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를 통해 컴백 쇼케이스가 생중계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