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아티스트들과 화제의 이색 퍼포머들이 세상에 없던 스페셜 컬래버 무대를 선보인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음악적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인기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무대에서 활동중인 이색 퍼포머들이 장르를 뛰어넘어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퍼포먼스를 펼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히든: 더 퍼포먼스(HIDDEN: the performance)’를 기획, 제작한다고 밝혔다.

각기 다른 장르에서 자신만의 색깔을 만들어가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댄스, 랩, 노래, 악기 연주 등 다양한 장르의 이색 퍼포머들과 함께 환상적인 컬래버레이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오는 9월 22일(수) 낮 12시 첫선을 보이며 매주 수, 금요일 낮 12시에 카카오TV에서 공개된다.

본편 외에도 뮤즈 팀과 퍼포머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미공개 편집 영상과 컬래버 퍼포먼스 풀버전 영상 및 퍼포머들의 숨은 매력을 담은 비하인드 영상 등 다양한 부가 영상들도 카카오TV를 통해 함께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히든: 더 퍼포먼스’ 최종 우승팀에게는 렉서스에서 Time in Design이라는 마케팅 테마로 출시하는 NEW ES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연출을 맡은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박혜진 PD는 “기존 협업 무대나 피처링 무대와는 다르게 뮤즈로 나선 이색 조합의 아티스트들이 세계 대회를 제패했거나 SNS에서 수백만 조회수를 올리고 있는 유명 퍼포머들과 장르를 뛰어넘어 특별한 무대를 만든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뮤즈 군단과 퍼포머들의 컬래버 무대를 통해 다른 곳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눈호강, 귀호강 무대를 감상하는 재미를 느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