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라켓소년단’이규형-김슬기,땅끝마을 찾은 이유는?!

기사승인 2021.08.01  15:56:19

공유
ad50

‘라켓소년단’에 배우 이규형과 김슬기가 특별출연, 도시냄새 풀풀 날리는 차도남녀로 등장해 활약을 펼친다. 

사진=팬엔터테인먼트

SBS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최종회에서는 이규형과 김슬기가 각각 박정환과 장피디 역으로 분해 작품의 분위기를 환기시키는 맹활약을 펼친다. 

극중 깔끔한 차림새로 이목을 집중시킨 외지인 박정환은 어딘지 긴장된 표정을 한 채 자세를 바로잡고 땅끝마을 주민들에 둘러싸여 앉아있다. 이어 장피디는 동그란 안경 너머 날선 눈빛을 드러내며 범접불가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이들이 과연 어떤 이유로 땅끝마을을 찾아온 것일지, 두 사람이 작품 내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호기심을 키우고 있다.

이규형은 정보훈 작가와 전작인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호흡을 맞춘 것을 인연으로 흔쾌히 특별출연에 응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유의 유쾌한 매력으로 촬영하는 내내 현장에 힐링 에너지를 불어넣었던 김슬기 역시 ‘라켓소년단’의 애청자임을 밝히며 “매력적인 배우들과 함께 연기할 수 있어서 기뻤고 영광이었다”는 출연 소감을 전했다.

제작진은 “이규형과 김슬기 배우 모두 슛소리와 함께 확 달라지는 눈빛으로 캐릭터에 푹 빠져든 모습을 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며 “마지막까지 시청자 여러분을 즐겁게 해드릴, ‘라켓소년단’만의 특별 출연이 기다리고 있으니 끝까지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 최종회는 오는 2일(월)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유진 객원기자 oso0@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