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인 건강여행은 ‘뉴:트립 2.0레시피’를 론칭하고, 광고모델로 가수 겸 배우 차은우와 함께 신규 캠페인에 나섰다.

사진=건강여행

‘뉴:트립, 2.0 레시피’는 코스맥스바이오가 국내최초로 식약처로부터 개별인정형 소재로 인정받은 안전한 식물성 100% 원료 ‘차즈기 추출물’을 사용해 만든 눈 건강기능식품이다. 국내 소재 최초로 스마트폰을 활용해 눈 피로 기능성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했다. 위 제품들은 홈쇼핑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신제품을 론칭하며 평소 노래,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끼를 발산하고 있는 차은우를 광고 모델로 발탁, 뉴:트립과 2.0레시피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이미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다.

론칭에 앞서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뉴:트립 맥스’를 지마켓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오는 25일까지 지마켓 ‘여름한상’ 프로모션에서 2개 이상 구매 시 제품 증정 행사와 더불어 리뷰작성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또한 21일 뉴트립맥스 슬림 카테킨, 22일(목)에는 뉴트립맥스 눈건강 루테인비타민A 제품을 슈퍼딜을 통해 선보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