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이 지난 28일 성수동 S FACTORY(에스팩토리)에서 N°5 향수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는 CHANEL FACTORY 5(샤넬 팩토리 5) 팝업 스토어 오프닝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샤넬 제공

이번 팝업 오프닝 행사에는 샤넬 뷰티 앰버서더인 배우 박서준과 이성경을 비롯해 샤이니 민호, 레드벨벳 예리, 차학연, 오마이걸 아린, 몬스타엑스 민혁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장을 방문한 스타들은 샤넬이 N°5 100년의 명성을 기념하기 위해 선보인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 ‘CHANEL FACTORY 5’ 컬렉션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는 등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100주년을 맞이하여 탄생한 CHANEL FACTORY 5 컬렉션은 우리가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산업용품이나 일상적인 오브제에 N°5의 아이텐티티를 부여함으로써 가치 있는 럭셔리 제품으로 만들고자 하는 의도가 담겨있다.

사진=샤넬 제공

이번에 선보이는 17가지 리미티드 제품들은 키친(주방), 정비소(메카닉), 화실(페인팅 스튜디오)의 세 가지 공간을 배경으로 귀여운 티 틴 케이스의 배쓰 밤, 세제 리필 형태 패키지에 담긴 바디 로션, 페인트 통의 샤워 젤, 물감 튜브의 바디 크림, 정비용 오일 통에 담긴 바디 오일 등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게 만드는 N°5의 특별함을 떠올리게 하는 제품들로 이루어져 있다.

한편 샤넬 FACTORY 5 팝업 스토어는 6월 30일부터 7월 18일까지 성수동 S 팩토리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