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찬원, 김희재가 달달한 감성을 예고하며 온라인 캠핑 콘서트 ‘플레희리스또’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 = 티조C&C

이찬원과 김희재는 25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7월 9일 개최되는 ‘플레희리스또’ 온라인 캠핑 콘서트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구독자 ‘플링’들과 영상 통화를 하는 콘셉트로 시작부터 눈길을 끌었다. 이찬원과 김희재는 ‘플링’들만을 위한 콘텐츠를 다채롭게 준비했다고 말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모았다. 특히 실제로 눈을 맞춘 듯한 느낌을 선사하며 설렘 감성을 자극했다.

이찬원은 애교 가득한 표정으로 “안 오면 찬원이 삐친다. 다들 꼭 오실 거죠? 캠핑 콘서트에서 함께 놀아요”라 말하며 여심을 녹였다. 김희재 또한 다정하게 “우리 꼭 만나는 거다. 많이 보고싶어요”라 전하며 훈훈한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이찬원과 김희재는 ‘플링’들을 위해 특별 제작한 개인별 굿즈 이미지도 살짝 공개했다. 이찬원과 김희재의 사진과 사인이 담긴 그립톡과 포토카드가 프리뷰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온라인 캠핑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관심을 배가시켰다.

이찬원과 김희재는 지난해부터 반년 넘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인기 웹 예능 프로그램 ‘플레희리스또’의 시즌 종료 소식에 아쉬워하는 구독자들을 위해 이번 온라인 캠핑 콘서트를 기획하게 됐다.

더 많은 팬들과 함께하기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의 관람권은 오늘(25일)부터 인터파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7월 1일부터 유플러스 서비스(U+아이돌 Live, U+tv, U+ 모바일tv)를 통한 예매도 가능하며, 구매한 관람권으로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에 관계없이 TV∙PC∙휴대폰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