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샌드위치 전문점 에그드랍이 레트로 컨템포러리 브랜드 커스텀멜로우의 온라인 컬렉션 새드스마일과 협업 제품을 선보였다.

에그드랍의 컬러풀하고 맛있는 샌드위치 메뉴에 새드스마일의 스마일 로고를 녹여내 다양한 아트워크로 디자인했다. 흘러내리는 듯한 스마일 로고 그래픽에서는 에그드랍 샌드위치의 주 재료인 신선한 달걀 노른자가 톡 터지는 장면이 연상된다. 제품 패키지 역시 샌드위치 포장지를 떠올리게 하는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두 브랜드의 감성을 버무려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제품 구성은 티셔츠 8종과 볼캡 2종, 보틀 백 2종이다. 티셔츠 8종은 에그드랍 샌드위치의 색감을 살린 옐로, 화이트, 블랙, 그린, 레드 컬러를 기반으로 했다. 엠보싱 아트워크, 디지털 프린트, 그래피티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볼캡 2종과 보틀백 2종에는 새드스마일의 노란 컬러감을 에그드랍 로고에 입혀 자수로 표현했다.

신제품은 커스텀멜로우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과 커스텀멜로우가 입점한 온라인 편집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5만원 이상 구매 시 피크닉 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새드스마일은 'SAD'와 'SMILE' 2가지 감정을 위트있게 풀어낸 레트로 무드 기반의 이지 캐주얼 브랜드다. 울고 있는 스마일 캐릭터를 디자인 요소로 사용하고, 원색 컬러와 대담한 패턴, 작은 디테일을 사용해 2030 세대에게 주목받고 있다.

사진=에그드랍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