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스테이 시즌 3’ 첫 번째 라이브방송이 찾아온다.

라이프타임과 Seezn(시즌)의 공동 제작 음악 예능 ‘싱스테이 시즌 3’가 MC 김재환과 함께 6월 21일에 돌아온다. 이번 첫 번째 방송에서는 에이티즈(ATEEZ) 멤버 홍중과 명품 알앤비 뮤지션 마독스가 출연해 달콤한 현장 라이브는 물론,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관전 포인트는 새 싱글 ‘나이트(Knight)’에서 흑화한 비주얼로 반전 매력을 뽐낸 마독스의 명품 라이브 무대와 홍중의 미발매 솔로곡 ‘드로우 & 드로우(draw & draw)’ 무대. 랩 실력은 물론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과 컨셉 소화력을 자랑하는 홍중은 스웩 넘치는 매력적인 보컬로 꽉 찬 고퀄리티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홍중과 마독스의 진솔한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진심을 담아 솔직하게 대답하지 않으면 평생 흑역사로 남을 수 있을 정도로 얄짤없는 벌칙이 기다리고 있기 때문. 짤줍한 사진도 대방출될 예정. 전혀 생각하지도 못했던 사진 속 모습에 당황하며 해명하기 바쁜 두 사람의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라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싱스테이 시즌 3’는 오는 21일 저녁 9시 KT Seezn에서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이후 7월 5일 라이브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