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6개 하얏트 호텔(안다즈 서울 강남, 그랜드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파크 하얏트 부산, 그랜드 하얏트 제주 이하 ‘국내 하얏트 호텔’)은 여름 휴가객을 대상으로 객실 요금의 최대 15~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하얏트 글로벌 오퍼’를 14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 예약 기간동안 객실을 예약하면 2021년 6월 15일부터 9월 30일까지 국내 인기 휴가지인 서울, 인천, 부산, 제주에 위치한 6개의 하얏트 호텔에서 최대 15~25% 할인 혜택을 적용받아 투숙할 수 있다.

하얏트월드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할인율이 적용되며 호텔별 할인율은 상이하다. 하얏트월드 회원이라면 할인 적용 외에도 유효 숙박에 대해 포인트까지 적립받을 수 있어 이득이다. 하얏트월드 비회원은 최대 10~20% 할인이 적용된다. 회원 가입을 원할 경우 하얏트 월드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무료 가입을 할 수 있다.

모든 국내 하얏트 호텔은 전문적인 방역 소독을 통해 안전한 시설 환경을 제공해 걱정없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단 공용 시설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운영 방침이 변경될 수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하얏트 글로벌 오퍼는 투숙일시 기준 72시간 전까지 무료 취소가 가능하다. 그 외 예약, 이용 및 규정 문의는 각 호텔 문의 번호 또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타일리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안다즈 서울 강남은 신사에서 청담에 이르기까지 고급 백화점과 브랜드숍, 맛집이 집중된 압구정역에 위치하며 역동적인 도심의 트렌드가 느껴지는 밝고 화사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여행객은 시티 바캉스를 즐기며 55인치 이상의 대형 TV와 무료 객실 미니바(주류제외) 서비스를 갖춘 객실, 3개의 자쿠지, 메인풀, 선베드 및 카바나로 구성된 실내 수영장 등 호텔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서울과 인천, 제주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브랜드는 대규모 객실과 레스토랑, 야외 수영장, 가족 특화 프로그램 등 다양한 시설 및 서비스를 갖춘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다. 남산 자락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객실에서 통유리창을 통해 남산의 신록 또는 시원하게 펼쳐진 한강을 조망하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약 300석 이상의 야외 선베드와 루프톱을 연상시키는 야외 수영장 역시 개장해 해외로 여행을 떠난듯 이국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인천공항 인근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이색적인 공항전망 및 영종도의 아름다운 낙조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호텔에서 15~30분 거리에 을왕리, 무의도 하나개 해수욕장 등이 위치해 서해바다와 함께하는 특별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어린이 전용 수영장을 비롯해 카바나가 설치되어 있는 메인풀 2곳 등 총 3개의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가족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제주 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하며 최소 약 20평의 넓은 객실과 시원한 바다부터 한라산까지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한다. 온수풀로 운영되는 인피니티 풀, 키즈 전용 풀, 자쿠지, 카바나, 선베드 등으로 구성된 제주 최대 규모인 야외 풀테크는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또한 제주 최고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시원한 음료와 함께 제주 하늘의 아름다운 저녁노을을 즐길 수 있다.

사진=하얏트호텔&리조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