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컴백과 동시에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며 'WE GO' 활동을 기분 좋게 시작했다.

17일 오후 6시 발매된 프로미스나인의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 (나인 웨이 티켓)' 타이틀곡 'WE GO (위 고)'는 음원 공개 직후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 1위, 지니에서 4위에 오르는 저력을 발휘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에 수록된 'Airplane Mode (에어플레인 모드)'와 'Promise (프로미스)'는 벅스에서 4위, 5위를 각각 기록했으며, 프로미스나인의 이전 활동곡인 'Feel Good(필 굿)(SECRET CODE)'과 'LOVE BOMB (러브 밤)' 또한 6위와 7위로 재진입했다.

'9 WAY TICKET'은 프로미스나인이 지친 사람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앨범이다. 상상 속 여행에서 느끼는 다양한 상황과 감정을 9인 9색 매력으로 풍부하게 담아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시원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신나는 팝 장르의 타이틀곡 'WE GO'는 새로운 방식의 여행을 즐기며 행복한 순간의 절정을 표현한 노래다. 프로미스나인은 특유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와 구색조 비주얼로 '너와 함께라면 어디든 갈 수 있다'는 설레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한편 성공적인 컴백을 알린 프로미스나인은 음악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