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시리즈에서 로건리 역을 맡아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박은석이 생활약속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사진=생활약속 제공

박은석은 최근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리즈에서 로건리 역할을 맡아 대중들로부터 호평을 자아냈다. 시즌 1, 2에서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스토리 전반에 걸쳐 키 포인트 역할을 수행했다. 또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철저한 자기관리와 내추럴한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 인기를 얻기도 했다.

팔색조 같은 매력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눈도장을 찍은 박은석은 생활약속 모델로 소비자들과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생활약속은 방송을 통해 다채로운 색깔을 드러낸 박은석의 매력과 라이프 스타일이 브랜드에서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어울릴 것이라 판단해 그를 모델로 선정했다.

한편 생활약속은 ‘생활 속에서 시작하는 건강한 약속’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현대인의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박은석이 모델로 활약할 ‘기분전환 시리즈’는 호박과 비트, 모링가 등 자연 재료를 황금비율로 배합하여 제조한 환 형태의 제품이다. 청정지역에서 자란 재료만 사용하며 기분전환 오리지널과 알파, S, 컷 등 다양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박은석과 함께한 캠페인은 공식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