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가 앱으로 간편하게 요리하는 ‘커넥티드 에센셜 디지털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를 출시하고, 25% 할인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제품은 에어프라이어의 와이파이 기능과 자사 뉴트리유(NutriU) 앱을 통해 스마트폰, 태블릿을 이용한 원격요리가 가능하다. 기기와 페어링 후 앱 내의 수백 가지 레시피 중 원하는 요리의 조리법을 바로 에어프라이어에 적용할 수 있다.

앱을 통해 에어프라이어의 온도 및 시간 설정, 과정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재료를 뒤집어야 할 때, 요리가 완성됐을 때 등 확인이 필요한 상황에는 실시간 앱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조리 완료 후 시간이 더 필요한 경우 ‘보온’을 터치하면 음식이 따뜻하게 유지된다.

한 번에 4~5인분 조리가 가능한 4.2L의 대용량 바스켓을 탑재했다. 필립스만의 특허받은 강력한 공기 순환 기술인 ‘래피드 에어 테크놀로지’로 기름 없이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요리를 완성한다. 분리형 퀵 클린 바스켓은 본체와 간편하게 탈착이 가능해 세척과 보관이 쉬우며 식기세척기 사용도 가능하다.

필립스는 6월 30일까지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론칭 기념 기획전을 열고 신제품을 25% 할인된 20만9000원에 판매한다. 5월에는 포토리뷰 이벤트, 6월에는 SNS 구매인증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3명에게는 총 80만원 상당의 필립스 패밀리 가전세트(S9000 프레스티지 면도기, 소닉케어 키즈 음파칫솔, 핸디형 스팀다리미 3000시리즈)를 증정한다.

2등 5명에게는 35만원 상당의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9000’을 증정한다. 뉴트리유 앱을 다운로드하고 상기 이벤트 참여와 함께 인증한 전원에게는 에어프라이어 세정제를 제공한다.

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