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에게 있어서 자기관리는 필수 불가결하다. 수많은 아이돌이 식단조절부터 운동까지 꾸준한 노력을 쏟아부으며 스스로를 가꾸고 있다. 그 중에서도 헬스에 남다른 애정을 기울이며 탄탄한 근육을 자랑하는 이들이 있다. 자타공인 균형잡힌 근육질 몸매로 보는이들까지 '트레이닝' 욕구를 자극하게 만드는 이른바 '헬스돌'들을 살펴보자.

뉴이스트 백호
남성 잡지 '맨즈헬스'의 표지를 두 번이나 장식했던 장본인. '프듀2' 출연 당시 거친 매력으로 각종 '섹시' 타이틀을 따냈던 백호는 빨래판 복근은 기본, 꾸준한 헬스로 팔부터 허벅지까지 군더더기 없이 탄탄한 근육질 몸매로 '벤츠남' 별명까지 섭렵했다는 후문.

방탄소년단 정국
타고나길 근육이 잘 붙는 '근수저'. 뛰어난 운동신경과 힘은 기본, 일상 생활 속에서도 틈만 나면 근력운동을 할 정도로 운동을 즐기는 만큼 탄탄한 복근과 튼실한 허벅지, 역삼각형 어깨와 암벽등반도 거뜬한 넘사벽 코어력을 자랑한다. 

몬스타엑스 셔누
흡사 '터미네이터'를 연상시키는 근육질 피지컬로 '셔미네이터'라는 별명까지 소유하고 있는 셔누. 평소 '운동 덕후'라 불릴 만큼 큰 체격과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근육으로 '헬스돌' 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아이돌 중 한명으로 자리잡았다.

원호
'베이글남'의 정석. 팔뚝, 허벅지 할 것 없이 넘사벽 두께와 단단함을 뽐낸다. '캡틴 코리아'라는 별명 소유자 답게 '헬스돌'이라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인물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에도 '홈트'로 꾸준히 근육을 갈고닦았다는 전언이다.

아스트로 문빈
바지도 뚫는 단단한 허벅지와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근육 소유자. 큰 키와 우월한 비율로 조각같은 피지컬을 뽐낸다. 실제 멤버의 헬스 트레이닝을 맡아 주기도 했다는 후문. 맨즈헬스 창간 이후 최연소 커버모델 (당시 21세)타이틀을 얻기도 했다.

SF9 재윤
SF9 멤버들이 꼽은 몸매 1위. 탄탄한 팔근육과 복근을 곁들인 다부진 상체의 소유자다.그에 걸맞게 취미가 운동이며 헬스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과 소통할 정도로 남다른 운동 사랑을 뽐내고 있다. 최근에는 맨즈헬스 커버를 장식하며 '헬스돌' 면모를 인정받았다.

펜타곤 홍석
멤버들도 인정하고 부러워하는 워너비 근육질 몸매의 소유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상 속 운동하는 모습을 담은 브이로그를 꾸준히 업로드 하기도. 틈틈이 식단 조절도 겸하며 철저하게 체형을 유지하는 자기관리의 표본으로, '맨즈헬스' 커버를 두 번이나 장식했다.

골든차일드 이장준
꾸준한 상체 운동으로 완성된 탄탄한 역삼각형 몸매로 '울림엔터테인먼트의 갑각류'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이장준. 평소 촬영 대기 중이나 숙소에서도 부지런히 운동을 하는 '헬스 덕후' 면모로, 소속사에서 '헬스 금지령'을 내리기도 했다는 후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