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이 아시아 면세업계 최초로 스위스 명품 뷰티 브랜드 발몽을 21일 론칭했다.

발몽은 스위스 청정자연의 유기농 경작지인 피토-알파인 가든에서 재배한 식물과 알프스 빙하수 성분을 바탕으로 제조한 트리트먼트 화장품을 통해 스위스 셀룰라 코스메틱 기술을 30년 넘게 이어오고 있는 명품 안티에이징 브랜드로, 전세계 52개국에 진출해 있다.

그동안 국내에서 특급호텔 고급 스파와 롯데백화점 잠실에비뉴엘점 등에서 접할 수 있었지만 롯데면세점에 단독 입점하면서 이제 면세점에서도 발몽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서울 중구에 위치한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11층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인터넷면세점 등 온오프라인 면세 채널에서 발몽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피부노화 방지 효과가 뛰어나 유명 여배우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프라임 리뉴잉 팩’ 크림과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모이스쳐링 부스터’ 등 스킨케어 제품을 비롯해 ‘알레싼드리테’ ‘째지 트위스트’ 등 향수 제품군이 발몽을 대표하는 인기 아이템이다.

론칭을 기념해 고객 SNS 해시태그 이벤트를 오늘(21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발몽 화장품을 함께 사용해보고 싶은 친구 3명을 태그하고, 롯데면세점 입점을 축하하는 메시지 혹은 기대평을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추첨 발표는 26일이며 당첨자 3명에게 베스트셀러 ‘프라임 리뉴잉 팩 50ml’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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