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의 멤버이자 배우 로운이 뷰티화보에서 완벽한 남신 자태를 뽐냈다.

마리끌레르 5월호 화보에서 로운은 남성적이고 시크한 모습과 부드럽고 내추럴한 모습을 한 번에 보여줬다. 완벽한 비주얼과 피지컬의 로운은 글로벌 뷰티브랜드 에스티 로더와 만나 더욱 멋진 면모를 과시했다.

이날 로운의 완벽한 피부 연출을 도와준 제품은 모두 에스티 로더 제품이다. 시크하고 남성적인 모습을 드러낸 로운의 화보 속 완벽한 피부 표현은 No.1 파운데이션 ‘더블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메이크업 SPF10/PA++’로 이뤄졌다.

뛰어난 커버력으로 완벽한 피부 표현을 선사할 뿐 아니라 묻어나지 않는 뛰어난 밀착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얇지만 완벽한 커버력으로 피부에 부담이 덜해 하루종일 피부가 숨 쉬는 ‘산소파데’로 불리고 있다.

또 다른 화보에서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룩으로 색다른 면모를 보여준 로운이 함께한 제품은 ‘더블웨어 골드 쿠션’이다. 촉촉하면서도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해당 제품은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의 완벽한 커버력을 담아낸 쿠션이다. 여기에 여심을 저격하는 촉촉한 입술은 에스티 로더의 핑크 립밤인 ‘퓨어 컬러 엔비 컬러 리플레니시 립밤’으로 완성됐다.

한편 로운은 최근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를 성공적으로 종영하고 Mnet ‘킹덤: 레전더리 워’에서 SF9 멤버로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사진= 마리끌레르, 에스티 로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