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어린이들에게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인기 캐릭터 ‘핑크퐁 아기상어’와 함께 어린이날을 앞두고 도심 속 자연 놀이터를 테마로 한 ‘키즈 포레스트 패키지’를 내달 출시한다.

사진=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제공

해당 패키지는 전세계 유튜브 조회수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핑크퐁 아기상어’를 비롯한 스마트스터디의 인기 캐릭터들로 꾸며진 전용 컨셉룸을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이 제작한 한정판 ‘핑크퐁 아기상어 키즈 포레스트 키트’ 선물, 캐릭터로 꾸민 다양한 호텔 어메니티들을 객실 안에서 모두 체험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5월부터 향후 1년간 핑크퐁 아기상어와의 협업을 통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에게 좀 더 풍성하고 매력적인 콘텐츠와 서비스를, 대외적으로는 ‘핑크퐁 아기상어’의 인기를 발판으로 패밀리 프렌들리 호텔로서 인지도 제고의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핑크퐁 아기상어’는 물론 핑크퐁 캐릭터들로 꾸며진 전용 컨셉룸에서는 숲속 탐험가로 변신한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 디자인의 인테리어와 호텔 어메니티가 다양하게 마련돼 답답한 집콕 생활에 지친 가족들에게 도심을 벗어나지 않고도 자연 속에서 시간을 보내는 듯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패키지 예약 고객을 위해 제작된 한정판 ‘핑크퐁 아기상어 키즈 포레스트 키트’가 제공된다. 객실 안에서 아이와 부모가 함께 만들 수 있는 천연 스칸디아모스 액자 DIY 세트와 일상 속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에코 손수건이 담겨 호텔에서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고 투숙 후 일상 생활에서도 좋은 경험을 추억할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뷔페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즐길 수 있도록 성인 2인, 어린이 1인(만 12세 미만) 조식 혜택도 제공한다.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호캉스에 빼놓을 수 없는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쾌적한 25m 길이의 실내 수영장과 녹음 짙은 봉은사의 풍경이 한눈에 펼쳐지는 야외 데크에서 쾌적한 쉼을 만끽할 수 있다. ‘키즈 포레스트 패키지’는 5월 1일부터 투숙 가능하며 주중 투숙 시 20만원 후반부터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