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해 외부 활동량은 줄고 배달음식 섭취가 많아지면서 소화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이 늘고 있다. 간편하게 소화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고고라이프의 신제품 ‘효제’는 차세대 슈퍼푸드 새싹보리를 발아시켜 만든 100% 천연 효소다.

사진=고고라이프 제공

주성분인 새싹보리는 식이섬유·미네랄·아미노산·철분 등 영양소가 풍부하고 탄수화물 분해와 콜레스테롤 조절, 성인병 예방 등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효제는 새싹보리 발아효소가 41% 함유돼 높은 활성도를 자랑한다

또한 최적의 역가수치로 3대 영양소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효과적인 분해를 돕는다. 탄수화물을 분해하는 알파 아밀라아제 200,000unit 이상, 단백질을 분해하는 프로테아제, 지방을 분해하는 리파아제를 함유했다. 최대의 효과를 위해 비타민, 미네랄, 5종 유산균, 칼슘, 콜라겐, 프로바이오틱스, 동결건조 과채류 등 자연에서 추출한 다양한 영양소도 더했다.

방부제·인공색소·합성보존료·착향료·인공 감미료·설탕 등 14대 유해 성분은 배제했다. 향미 증진을 위한 별도 첨가물도 배제, 천연 자일리톨과 원재료만으로 고소한 단맛을 냈다.

1포 기준 3.5g의 스틱형 분말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하루 1~2회 식전 또는 식후 직접 섭취하거나 물, 요거트 등과 함께 섭취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1박스 구매 시 4포 추가 증정 ▲2박스 구매 시 10% 할인 및 8포 추가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고고라이프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