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젊은층을 중심으로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홈 트레이닝) 열풍이 불면서 관련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를 전개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GS리테일과 홈트 시장 선도를 위한 공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젝시믹스의 인기 제품을 접근성 좋은 편의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 매장 입점을 통한 홈트(홈트레이닝) 판매 채널 확대 △젝시믹스, 휘아 등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파워브랜드 소비자 접점 확대 △홈트시장 선점을 위한 홍보 및 마케팅 지원 고도화 등에 힘을 모을 계획이다.

이번 업무협약식으로 이달 내 편의점 GS25에서 젝시믹스 ‘셀라업텐션’ 레깅스를 비롯해 부위별 마사지와 스트레칭이 가능한 밸런스볼, 아사나링 등 홈트 제품 6종 등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