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젊은층을 중심으로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홈 트레이닝) 열풍이 불면서 관련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를 전개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GS리테일과 홈트 시장 선도를 위한 공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젝시믹스의 인기 제품을 접근성 좋은 편의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 매장 입점을 통한 홈트(홈트레이닝) 판매 채널 확대 △젝시믹스, 휘아 등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파워브랜드 소비자 접점 확대 △홈트시장 선점을 위한 홍보 및 마케팅 지원 고도화 등에 힘을 모을 계획이다.
이번 업무협약식으로 이달 내 편의점 GS25에서 젝시믹스 ‘셀라업텐션’ 레깅스를 비롯해 부위별 마사지와 스트레칭이 가능한 밸런스볼, 아사나링 등 홈트 제품 6종 등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