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의 티·아시아 키친(T’Asia Kitchen) TV광고가 공개됐다.

17일 배우 전지현과 티·아시아 키친이 함께한 TV광고가 온에어 됐다. 광고는 전지현이 ‘티·아시아 키친, 치킨 마크니 커리’를 맛보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너, 어디서 왔니?”라고 묻는 내용이다.

TV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광고에 등장한 브랜드 이름을 맞히는 SNS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아시아 키친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에서 댓글로 25일까지 응모,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티·아시아 커리 제품을 증정한다.

티·아시아 키친 마케팅 담당자는 “전지현의 색다르면서도 화려한 이미지가 티·아시아의 프리미엄 커리와 잘 맞아서 전지현을 발탁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티·아시아 키친은 아시아의 맛있는 맛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사람들이 늘 먹던 맛에서 벗어나는 색다른 미식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티·아시아 키친(T’Asia Kitchen)의 T는 Taste의 약자로 아시아 각지의 색다른 맛을 집에서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탄생한 브랜드다. ‘색다른 맛의 유혹’을 브랜드 콘셉트로 하는 티·아시아 키친은 쌀국수·팟타이 등 동남아 대표요리를 손쉽게 맛보게 하는 요리소스와 인도와 태국의 색다른 커리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