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위키드' 부산 초연이 마지막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사진=에스엔코 제공

이번 티켓 오픈은 부산 공연의 6월 12일부터 종연일인 6월 27일까지 약 2주간의 공연을 예매할 수 있다. 멤버십 오지안 및 드림씨이터 회원은 4월 28일 오후 2시에, 티몬 회원은 29일 0시부터 선예매를 할 수 있다. BC카드 결제 시 5%, '위키드' 티켓 혹은 드림씨어터 공연 티켓을 소지 시 재관람 최대 10%(관람일 이전 유료 티켓)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6월 16일, 23일은 2시 30분 마티네 2회 공연이 신설돼 여유로운 관람이 가능하다. 일상 속에서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한 실천에 동참할 수 있는 그린 캠페인의 일환으로 친환경 오리지널 MD와 VIP 티켓으로 구성된 FOR GREEN 패키지도 한정 기간 내 예매할 수 있다. 

부산 공연의 공식 예매처는 드림씨어터, 인터파크, 티몬, 예스24, 옥션티켓, 멜론티켓, 티켓 11번가, 페이북이며 자세한 예매 정보는 공식 SNS 및 각 예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2년 한국 초연 이후 드디어 9년 만에 초연을 성사시킨 부산은 서울, 대구에 이어 '위키드'가 공연되는 한국의 3번째 도시다. 지역 공연임에도 불구하고 빠르게 주요 좌석이 매진되며 이례적으로 7일 연속 예매율 1위(인터파크)를 차지했다. 현재 공연 중인 서울 공연 역시 티켓 오픈이 시작된 이후 1월부터 3월까지 3개월 연속 공연 월간 박스오피스 1위 (공연예술통합전산망)를 차지하며 흥행을 예고했다.

'위키드'는 '오즈의 마법사'를 유쾌하게 뒤집은 그레고리 맥과이어의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뮤지컬로 옮긴 작품이다. 옥주현, 정선아를 비롯해 손승연, 나하나, 서경수, 진태화와 베테랑 배우 남경주, 이상준, 이소유, 김지선, 이우승, 그리고 주목받는 신예 전민지, 임규형이 출연하고 있다. 

오는 5월 2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구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되며 5월 20일부터 6월 27일까지 드림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