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장윤정이 드리는 건강선물’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사진=천호엔케어 제공

오는 5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장윤정 추천 제품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이고 구매 사은품 증정, 룰렛 이벤트, 건강식품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진행한다.

천호엔케어는 브랜드 모델 장윤정이 선택한 건강식품 ‘석류 프리미엄’과 ‘흑마늘 프리미엄’을 100팩 특별 패키지로 제작해 한정 판매한다. 또한 2만6000원 상당의 할인쿠폰과 더불어 최종 결제 금액 기준 3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선착순으로 ‘데일리코어 오메가3’ 1박스를 100%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천호엔케어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행운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1회 참여 가능한 100% 당첨 이벤트로 천호엔케어 적립금 및 ‘하루활력 석류’ 1박스, ‘데일리코어 프로폴리스 아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경품이 준비돼 있다.

이밖에 가정의 달 선물로 제격인 장윤정의 추천 건강식품을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부모와 자녀 등 온 가족을 위한 건강선물이 테마별로 마련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쉬운 쇼핑을 도울 예정이다.

행사 라인업으로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보감’, 중년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우먼솔루션’을 비롯해 ‘하루활력 도라지배즙’ 등 건강즙, 스틱형 건강식품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와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 비타민C’, ‘데일리코어 면역 앤 프로바이오틱스’ 등이 있다.

이외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건강음료 ‘튼튼쑥쑥 녹용홍삼’부터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키즈쑤욱’ 브랜드의 제품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천호몰과 천호엔케어 상담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