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핫트랙스가 ‘가정의 달 초특가 타임세일 프로모션’과 ‘핫트로또 쇼핑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 오전 10시부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되는 ‘가정의 달 초특가 타임세일 프로모션’에서는 어린이 용품과 효도 제품 등 다양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동시에 교보핫트랙스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여 쇼핑 지원금을 받아볼 수 있는 ‘핫트로또 쇼핑 지원금 이벤트’도 실시한다. 두 이벤트 모두 이달 30일 까지, 단 2주 동안 진행된다.

가정의 달을 맞아 교보핫트랙스가 준비한 첫 번째 이벤트는 ‘가정의 달 초특가 타임세일 프로모션’으로, 아이패드, 마샬 스피커, 닌텐도 모두의 동물의 숲, 비비안웨스드우드 시계 등 최대 9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티커, 아몬드 등 100원 딜도 함께 진행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다. 해당 프로모션은 선착순과 한정수량으로 준비되어 제품 소진 시 조기 품절되며, 타임세일 후엔 정상가로 판매된다.

‘가정의 달 초특가 타임세일 프로모션’에 이어 교보핫트랙스가 준비한 ‘핫트로또 쇼핑 지원금 이벤트’는 고객들이 직접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4개의 번호를 추첨하여 100만원 상당의 쇼핑 포인트 지원금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다.

타임세일 이벤트는 아이패드와 마샬 스피커, 닌텐도, 탠디, 비비안웨스트우드 시계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참여자 선착순 502명이 구매 가능하다.

타임세일 이벤트 참여는 교보핫트랙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핫트로또 당첨자는 5월 3일 월요일에 발표된다. 이 밖에도 오늘(19일) 오전 10시부터 전체 고객 모두가 다운 가능한 5%쿠폰 다운로드 이벤트로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