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미용기기 전문기업 지온메디텍이 전속모델인 배우 유진과 함께한 듀얼소닉 ‘펜트하우스편’ TV CF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깊이의 차이가 탄력의 차이’라는 메시지를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하이푸 리프팅기기 듀얼소닉의 듀얼 레이어 기능과 이를 통한 모델 유진의 당당한 아름다움과 피부 자신감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영상에서는 드라마 ‘펜트하우스2’의 주인공 오윤희를 연상케 하는 유진의 위풍당당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유진의 아름다움의 비결은 바로 듀얼소닉이다. 블랙 드레스를 입고 우아하게 등장한 유진은 “무슨 짓을 해서든 피부는 지켜야죠, 내 자존심이니까”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듀얼소닉을 사용하며 피부 자신감을 드러낸다.

이번 광고는 또한 피부 가장 깊은 곳인 근막층까지 초음파 열에너지를 도달시켜 피부 속 더 깊이 탄력 케어가 가능한 듀얼소닉의 듀얼 레이어 하이푸(Dual Layer HIFU) 기술을 직관적인 3D시각 효과로 표현하고 ‘깊이의 차이가 탄력의 차이’라는 키메시지에 압축해 담아냈다.

인기드라마 ‘펜트하우스’ 오윤희 연기와 뷰티 멘토로서의 활약상을 모두 떠올리게 하는 유진의 고혹적이고 우아한 이미지를 담은 이번 광고를 통해 듀얼소닉의 특장점과 성능, 우아한 디자인을 소비자에게 전달한다는 복안이다.

사진=지온메디텍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