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의 신곡 발매 소식에 故 박지선 추모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다.

사진=어비스컴퍼니 제공

박원이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You’re Free’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지난 14일 SNS를 통해 ‘You’re Free’의 앨범 커버가 공개되자 연예인들의 추모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다.

이윤지는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기지배 넌 좋겠다. 누가 봐도 너의 뒷모습”이라는 글과 함께 앨범 커버를 게재했으며 김민경 역시 앨범 커버와 함께 “우리 지선이를 위한 노래가 만들어졌어요.. 우리의 그리운 맘을 담아서.. 지선아.. 보고싶다..ㅜㅜ”라는 글을 남겼다.

서영은은 “#너를 #그리워하는이들에게 #위로가되길 #고마워원아”라는 글을 게재했으며 알리는 “안녕!!! 머리 좀 자랐구나!!!”라며 그리움을 표했다. 이외에도 가수 폴킴, 정승환, 뮤지션 윤석철, 밴드 몽니의 공태우, 코미디언 이상훈 등 수많은 연예인들이 박지선을 향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사진=어비스컴퍼니 제공

박원의 신곡 ‘You’re Free’는 박원이 친구 박지선을 위해 쓴 곡으로 알려져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 11월 박지선이 세상을 떠난 이후 큰 슬픔에 잠겼던 박원은 긴 애도의 시간을 갖고 여전히 그리운 친구를 위해 노래를 발표하게 됐다.

박원은 2015년 정규 1집 ‘Like A Wonder’로 홀로서기에 나섰다. 이후 현실을 꿰뚫는 가사와 깊은 음악적 역량을 가진 솔로 가수로서 주목받은 박원은 ‘노력’ ‘all of my life’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자타공인 음원 강자로 자리 잡았다.

지난해 10월 박원은 ‘My fuxxxxx romance 01’를 발매해 특유의 감성으로 리스너들과 소통했다. 한편 박원의 신곡 ‘You’re Free’는 2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