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를 휩쓴 판타지 감성 대작 ‘나소흑전기: 첫만남편’이 4월 22일 개봉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로 관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사진=디스테이션 제공

누적 조회수 4억뷰 웹애니의 첫 번째 극장판 ‘나소흑전기: 첫만남편’은 요정과 인간이 함께하는 세상, 홀로 떠돌던 검은 고양이 요정 소흑이 최강 능력의 집행자 무한과 미스터리한 능력의 요정 풍식을 만나 의문의 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감성 애니메이션이다.

먼저 ‘개봉 기념 현장 증정 이벤트’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개봉일인 22일부터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는 극장에서 ‘나소흑전기: 첫만남편’을 관람하고 관람 당일 실물 티켓을 매표소에 보여주면 선착순으로 특전을 제공한다.

특히 2D 관람시에는 다중L홀더, 4DX 관람 시에는 접지 포스터를 증정하고 상영 포맷에 따라 각기 다른 선물을 받을 수 있어 팬들을 더욱 설레게 한다. 포스터와 스틸 이미지로 구성된 다중L홀더는 영화의 다양한 비주얼을 담아낸 것은 물론 실용성까지 고려한 아이템으로 소장 가치를 높인다. 아름다운 작화가 돋보이는 접지 포스터는 요정과 인간이 공존하는 세계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환상적인 비주얼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사진=디스테이션 제공

‘관람 인증 경품 증정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CGV에서 영화 관람 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나소흑전기첫만남편, #소흑무한풍식_CGV, #판타지감성대작_관람인증)와 함께 관람 티켓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오리지널 굿즈(피규어 8종 세트)를 증정한다. 소흑, 무한, 풍식뿐만 아니라 영화에 등장하는 여러 캐릭터들을 모두 소장할 수 있는 기회로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예상된다. 해당 이벤트는 22일부터 5월 5일까지 진행되며 5월 11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앵콜 스페셜 굿즈 패키지’가 준비돼 있다. 전 좌석 매진을 기록한 1차 스페셜 굿즈 패키지에 보내준 성원에 힘입어 진행을 확정한 ‘앵콜 스페셜 굿즈 패키지’는 23일 오후 7시 30분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되며 관객 전원에게 배지와 캐릭터 엽서 3종 세트를 증정한다.

커다란 눈망울의 검은 고양이 요정 소흑의 모습을 담은 귀여운 배지와 소흑, 무한, 풍식 세 캐릭터의 서로 다른 매력을 담은 엽서 3종 세트는 관객들의 마음을 저격하며 또다시 빠른 소진을 예고한다.

다양한 이벤트로 벌써부터 관객들의 N차 관람을 유발하는 판타지 감성 대작 ‘나소흑전기: 첫만남편’은 2D 자막 & 더빙 버전, 4DX로 4월 22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