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뷰티풀 팩터’가 인플루언서 사라비비와 함께 뷰티클래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오는 26일까지 ‘미세먼지와 거리두기’ 기획전을 실시한다.

사진=바바패션 제공

먼저 20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바바채널 자체 라이브 방송’에서는 인플루언서 사라비비와 함께 뷰티클래스를 진행한다. 특히 방송에서는 사라비비의 피부 관리법을 소개하고 ‘방탄세트’ ‘생글세트’ 등 총 2가지의 세트 상품을 40% 할인가에 선보인다. 클렌징 케어 3종과 피부타입별 선크림 2종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은 봄철 자외선과 미세먼지 영향으로 예민해진 피부 관리에 효과적이다.

초미세먼지 등 외부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인 방탄 선크림 ‘제로 폴루션 베리어 선(50g)’이 포함된 ‘방탄세트’는 할인가 5만1900원, 민감·건성 피부를 위한 촉촉한 타입의 선크림 ‘토닝워터리 선(50g)’으로 구성된 ‘생글세트’는 할인가 4만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오는 26일까지 바바더닷컴에서도 동일 기획전을 실시한다. 세안 횟수가 늘어나는 봄철을 맞아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제품으로 인기가 좋은 약산성 클렌징폼, 무자극 크림 클레이 마스크, 올인원 스페셜 케어 상품 캡슐크림까지 다양한 클렌징 케어를 한 곳에서 모아볼 수 있다.

한편 바바그룹은 지난 2019년 2월 더뷰티풀 팩터를 론칭하고 뷰티 및 헬스케어 부문으로 사업을 확장했다. 더뷰티풀 팩터는 독자적인 기술력과 특허받은 프로바이오틱 성분으로 2년여 만에 피부유산균 화장품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급성장했으며 바바그룹의 비전인 ‘토탈 라이프 케어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주요 사업으로 손꼽히고 있다. 더뷰티풀 팩터 상품은 바바패션의 공식 온라인몰 ‘바바더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