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가전브랜드 파세코가 스탠드 BLDC팬을 보관이 쉽도록 납작하게 접을 수 있는 혁신적인 접이식 코드리스 BLDC팬 4종을 20일 네이버쇼핑 라이브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당초 출시 소식을 접한 소비자들의 구매 문의가 이어졌던 만큼 이번 방송에도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라이브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이게 된 파세코 접이식 코드리스 BLDC팬은 폴더블 방식을 적용했다. 부피를 많이 차지하는 팬 헤드, 길게 올라온 스탠드를 원통 형태로 납작하게 접을 수 있도록 해 일반 선풍기 최대 단점으로 꼽혔던 보관의 불편을 파격적으로 개선시켰다. 실제 일반 선풍기 1대 보관 공간에 파세코 접이식 코드리스 BLDC팬을 차곡차곡 쌓아 올리면 최대 5대까지 보관할 수 있다.

사용 편의성 역시 높였다. 코드리스 타입으로 내장형 배터리를 적용해 충전만 하면 어디서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최대 충전 시 6시간(1단 기준) 동안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배터리 중전 중에도 사용할 수 있다.

BLDC(Bruchless DC) 모터는 1단계부터 8단계까지 정밀한 풍량 조절이 가능해 실내 온도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높이 또한 최소 16cm에서 최대 57cm까지 조절할 수 있고, 회전 기능을 탑재해 사용자가 있는 공간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도 장점이다. 군더더기 없는 세련된 디자인에 화이트·블루·민트·핑크의 감각적인 색상을 더했다.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손잡이 또한 편의성과 디자인을 고려했다.

이번 파세코 접이식 코드리스 BLDC팬은 20일 낮 12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되는 라이브방송을 통해 9만9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라이브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추첨을 통해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및 마스크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사진=파세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