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스테이씨(STAYC)가 ‘꾹꾹이춤’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사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18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두 번째 싱글 ‘STAYDOM(스테이덤)’ 타이틀곡 ‘ASAP(에이셉)’ 무대를 펼쳤다.

‘전원 센터그룹’ 스테이씨는 더욱 성숙해진 비주얼, 강렬해진 틴프레시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봄처럼 따뜻하고 싱그러운 비주얼과 기분 좋은 에너지가 나른한 주말 오후를 화사하게 물들였다는 평이다.

스테이씨는 무대에서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전원 센터’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입덕할 수밖에 없는 6인 6색 비주얼로 한번, 사랑스럽고 발랄한 매력이 담긴 포인트 안무 ‘꾹꾹이춤’으로 다시 한번 시선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ASAP’는 매력 넘치는 사운드 위에 가슴 속에 완벽하게 그려 놓은 이상형이 나타나 줬으면 하는 마음을 톡톡 튀고 재치 있게 풀어낸 곡이다. 데뷔곡 ‘SO BAD(소 배드)’를 비롯해 수많은 히트곡을 합작한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프로듀싱했다.

스테이씨의 두 번째 싱글 ‘STAYDOM’은 초동 판매수량 3만5518장을 기록하고, ‘ASAP’는 실시간 음원차트 자체 최고 기록, 뮤직비디오는 2000만뷰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 SBS ‘인기가요’ 방송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