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에피소드부터 300만뷰의 조회수를 돌파한 ‘빨대퀸’ 2회가 공개된다.

16일 오후 6시 공개되는 ‘빨대퀸’ 2회에서 홍현희가 연애 카운슬러로 변신한다.

홍현희는 두번째 에피소드에서 자신의 연애 상담에 대한 특별한 재능을 발견하고 N잡러에 나서는 과정을 보여준다. 직업이 10개에 달한다는 ‘프로N잡러’를 찾아간 홍현희는 그를 대면하자마자 훈훈한 외모뿐 아니라 월 평균 2천만원의 수입을 기록하고 있다는 얘기에 깜짝 놀랐다.

각양각색의 N잡 중 그가 홍현희에게 추천한 꿀잡은 바로 연애상담. 홍현희는 누구나 프리랜서 마켓을 통해 자신만의 다양한 노하우와 재능을 판매할 수 있다는 사실에 놀라워했다. 또 안구건조증 극복 노하우부터 중고차 구매 동행 등 기상천외한 재능 판매 마켓에 자신만만 미소를 지으며 본격 연애상담 서비스에 돌입한다.

프리랜서 마켓에 연애상담 서비스 소개글을 올린 홍현희는 썸을 주제로 한 전화 상담에 본격 돌입한다. 홍현희는 친근한 말투와 날카로운 상황 분석으로 수준급 연애상담을 펼쳐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상담 중 “제이쓴과 만날 때 자연스럽게 미래가 그려졌다”며 솔직한 자신의 러브스토리까지 들려주며 재미를 더한다고. 제작진은 홍현희가 연애상담에 푹 빠져 촬영 현장이 아닌 집에 가서도 전화로 상담을 했다고 귀띔해 그녀가 과연 얼마의 수입을 거둘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빨대퀸’은 각 15분 내외로 제작되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카카오TV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