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부모님, 스승께 사랑을 전하는 800여개 선물을 최대 65% 할인하는 감사대전을 5월 15일까지 연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감사대전은 어린이, 부모님, 스승 등 선물할 대상별로 차별화된 선물을 추천해 선물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게 했다. 최대 65% 상품 할인에 쿠폰 할인, 선착순 결제 할인 등을 더해 합리적으로 선물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마켓컬리

어린이를 위한 감사대전 선물의 종류는 400여개로 가장 넉넉하게 준비했다. 특히 달콤한 간식과 과자는 담을수록 할인 혜택이 커지도록 구성했다.

5개 이상 구매시에는 10% 할인, 10개 이상 구매시에는 20% 할인하는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과자, 간식 쿠폰은 과자 쿠폰 스티커가 있는 상품에 한해 사용이 가능하며 ID당 1회에 한해 적용이 가능하다.

부모님을 위한 존경의 선물은 건강기능식품이 눈길을 끈다.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 추출물을 함유한 ‘간만세’의 발표 건강환 세트는 60% 할인 판매한다.

그 외에 홍삼, 프로폴리스, 유산균 등 면역에 도움을 주는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집에서 편하게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안마기, 마사지건 등도 움직임이 줄어든 시기에 좋은 선물로 제안했다.

존경하는 은사님께 보내는 스승의 날 선물로는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부담을 없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실용적인 선물을 준비했다.

선착순 결제 할인 혜택까지 더해 감사의 선물을 더욱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게 했다. 우리카드로 6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즉시 할인 가능하며 스마일 페이에 등록한 삼성/KB 국민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을 즉시 할인한다. ID당 1회만 적용 가능하며 할인 혜택은 1개 주문 건당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적용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