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빈첸이 믹스테잎을 발표한다. 

사진=로맨틱팩토리 제공

16일 소속사 로맨틱팩토리는 “빈첸이 오는 20일 믹스테잎 ‘MANTA BIPOLAR Pt.2’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MANTA BIPOLAR Pt.2’는 빈첸이 4월 20일 생일을 맞아 기념하는 믹스테잎이다. 신곡들과 함께 힙합 팬이라면 들어봤을 ‘어디야’ 2021년 버전, ‘SINKING DOWN WITH U’의 피아노 버전 등을 포함한 총 20개 트랙이 수록된다. 

빈첸은 그동안 생일을 기념해 소규모 공연을 열고 팬들과 소통해왔으나 코로나19로 공연 진행이 어려워지자 믹스테잎 발매를 확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신보는 빈첸의 믹스테잎 정식 음원 발매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빈첸은 Mnet ‘고등래퍼2’ 출연 당시 인기를 끌었던 ‘병풍’, 2019년 발표한 ‘MANTA BIPOLAR Part.1’을 사운드 클라우드에 무료로 발표하며 힙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꾸준히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온 빈첸은 이번 믹스테잎을 통해 한층 더 매력적이고 개성 넘치는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빈첸의 믹스테잎 ‘MANTA BIPOLAR Pt.2’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